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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궁금하신 문의사항에 대한 빠르고 정성스러운 답변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아래 FAQ를 확인하시거나 이메일 admin@dolce-gusto.co.kr 또는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빠르고 정성스러운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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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체구스토 홈페이지에 방문이 처음입니다.
돌체구스토 홈페이지에 처음이예요. 회원가입 및 머신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온라인 샵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가입은 우측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 > [지금 가입하기]를 클릭하시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머신 등록 방법은 구입하신 머신에 동봉되어 있는 쿠폰에 기재되어 있는 코드를 우측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 > [내 머신] 메뉴에서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머신을 등록하신 고객 분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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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하기
웹사이트를 보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돌체구스토 온라인 샵을 보시기 위해서는 컴퓨터에 쿠키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있는 ‘도구’에 가셔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세요. 이곳에서 개인 정보 설정을 ‘모든 쿠키 설정’으로 변경 해 주시기 바랍니다. 돌체구스토 웹사이트는 이 작업이 되어 있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습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의 번호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080-234-0070) 또한 돌체구스토 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어에서만 보실 수 있습니다.

머신이나 캡슐을 사려고 합니다.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돌체구스토 온라인샵, 모바일샵, 클럽, 그리고 유명 백화점 및 대형 할인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3. 캡슐투도어 정기배송 (capsuletodoor.dolce-gusto.co.kr/)
4. 대형 할인점
5. 온라인 쇼핑몰
결제 방식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일반 구매는 신용/체크카드와 카카오페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구매는 신용카드 등록결제만 가능합니다.

국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만 해외로는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Dolce-gusto.com 사이트에 가시면 구매 가능한 국가를 확인하실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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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접수 관련
배송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결제 완료 전일 경우 우측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 > [나의 주소] 에서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직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라면 돌체구스토 클럽(080-234-0070)통해서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출고 전 주문 취소는 주문이 마감되기 전(출고 당일 오전 7시 마감) 사이트 내 '주문 취소/환불' 페이지 (https://www.dolce-gusto.co.kr/order-cancelation) 에서 신청하거나 돌체구스토 클럽(080-234-0070 )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이미 주문이 마감된 건에 대해서는 출고 전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이 마감된 이후 취소/반품을 원할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취소/반품이 가능합니다.

주문 처리 상황과 배송 일정을 알고 싶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약 2~3일이면 받아 보실 수 있으며, 제주도 및 도서 지역은 좀 더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접수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이 메일로 주문확인 메일이 보내집니다. 기간이 지났는데도 제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돌체구스토 클럽(080-234-0070)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택배비 고객 부담). 돌체구스토 클럽(080-234-0070)으로 연락주시거나 사이트 내 '주문 취소/환불' 페이지 (https://www.dolce-gusto.co.kr/order-cancelation) 에서 신청해 주세요. 다만, 제품을 개봉 하셨거나 원래 배송상태에서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반송된 제품은 정상 여부를 확인 후 환불절차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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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정
개인 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개인정보 변경사항이 있으시면 우측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후 필요 항목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또는 계정 삭제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이메일 admin@dolce-gusto.co.kr 또는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으로 계정에 사용하신 "이메일"정보와 함께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탈퇴/삭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월~금 9시 ~ 18시, 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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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신 관련 문의
새로 받은 머신(혹은 오랜 기간 차가운 곳에 보관됐던 머신)에 빨간색 불이 빠르게 깜빡 거려요.

낮은 온도로 인해 머신 내부 보일러 온도가 너무 낮은 경우 입니다. 상온에서 2~3시간 보관 후 이용해 주세요.

돌체구스토 머신 종류 및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돌체구스토 머신은 스마트 머신과 매뉴얼 머신으로 구분됩니다.

스마트 머신은 스마트 휠로 편리하게 물 용량을 선택할 수 있으며 LED를 통해 물량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매뉴얼 머신은 물량을 조절하는 스틱으로 자유롭게 물조절이 가능합니다.

커피가 추출되지 않습니다.
머신을 처음 사용하시거나
혹은 오랜만에 사용 할 때,
커피가 추출되지 않는 경우,
작동하는 소리는 들리는데 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을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
https://youtu.be/jfcHo-kjHYo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돌체구스토 클럽(080-234-0070)으로 전화 주세요.
머신은 어떻게 작동되나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머신에서 데워진 뜨거운 물이 고 압력으로 캡슐을 통과해 한 잔의 음료로 만들어 집니다.


돌체구스토 시스템은 캡슐의 종류에 따라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물과 압력이 적절히 조절되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일반적인 필터 머신이 1bar의 압력을 가지는 반면에, 돌체 구스토 머신은 15bar 로, 1분도 안 되는 짧은 시간 동안 한 잔의 카페 커피를 추출 할 수 있습니다.

머신을 처음 사용해요.

전원을 꼽고 버튼을 누르면 전원에 빨간 불이 깜박입니다. 이는 예열을 알리는 신호이며 약 30초 후 파란불로 바뀐 후 물통을 세척한 후 수돗물을 붓고 캡슐을 넣지 않은 채 레버를 파란 쪽으로 일정시간, 빨간 쪽으로 일정시간 작동시켜 머신을 세척해 주세요.
(머신 종류마다 세척시간 다르며, 피콜로는 찬물과 뜨거운 물을 각각 30초, 써콜로&멜로디는 60초로 작동시켜주세요 )

왜 전원이 깜빡깜빡 하죠?

빨간 불이 깜빡이는 것은 예열 중이라는 표시이거나 추출 후 재 준비 시간을 의미하므로 파란 불이 들어올 때까지 기다려 주십시오
(파란 불이 켜져 있을 때 작동을 하셔야 최적의 온도에서 추출된 커피의 맛을 보실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을 넣어 사용해도 되나요?

사용하시는 물은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실온의 물을 사용하셔야 하며,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수돗물 혹은 생수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머신에서 물이 잘 나오지 않는 것 같아요.

캡슐 없이 뜨거운 물을 작동 시키는 경우 : 물줄기가 휘면서 떨어지는 이유는 강한 압력에 의하여 나오는 뜨거운 물이 외부 기압 차에 의하여 휘는 정상적인 상태
캡슐을 넣고 작동시키는 경우 : 물줄기가 곧게 떨어지지 않는다면 캡슐에 구멍이 두 번 뚫리지 않았는지 확인해보시고 다른 캡슐을 넣어 사용해 보십시오.

머신의 부품은 어디서 구입해야 하나요?

머신의 부품 구입은 사이트 내 [머신] > [고객지원 서비스] > [소모품 구매] 페이지 (https://www.dolce-gusto.co.kr/machine-as) 에서 신청하거나 돌체구스토 클럽(080-234-0070)으로 전화 주시면 상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내부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머신은 사용량에 따라 다르지만, 통상적으로 12개월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세척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 세척 방법은 간단합니다. 물통에 물을 가득 채우고, 캡슐이 없는 상태에서 '뜨거운 물(HOT 레버/버튼)' 최대치로 한 번, 반대로 '차가운 물(COLD 레버/버튼)' 최대치로 한 번 내려주시면 됩니다.

제품 안에 있는(물통 뒤에 있는) b모양의 핀은 무엇인가요?

머신에 동봉되어 있는 "b"모양의 핀은 커피가 추출되어 나오는 노즐을 청소할 때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기계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기계가 작동되지 않으면 사용 설명서에 나와있는 ‘문제 해결’ 부분을 참고하시고,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돌체구스토 클럽(080-234-0070)으로 전화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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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슐 관련 문의
캡슐 커피가 어떤 건가요?

캡슐커피는 원두를 로스팅해서 그대로 갈아 캡슐에 진공 포장한 상태의 각 기능이나 선호도에 따라 제조한 커피이며,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각각의 캡슐에 맞게 자동으로 추출 압력이 조정되어 항상 최상의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5바 펌프)

커피 한 잔을 만드는 데 캡슐이 몇 개 필요한가요?

블랙 커피는 캡슐 한 개로 한잔의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캡슐 한 상자에 16/12개의 캡슐이 들어 있으므로 총 16/12잔의 커피가 만들어 집니다. 반면, 우유가 함유된 커피는 커피캡슐과 우유캡슐 2개로 한잔의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캡슐 한 상자에 각각 8/6개의 커피캡슐과 우유캡슐이 들어 있으므로 총 8/6잔의 커피를 만들어 집니다. 화이트 커피를 추출하실 때에는 우유캡슐로 우유를 먼저 추출하신 후 커피캡슐을 추출하시면 됩니다. 단, 카페올레의 경우에는 하나의 캡슐로 프리미엄 화이트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종류의 캡슐을 출시할 계획은 없나요?

년 2-3회 정도 새로운 캡슐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돌체구스토 캡슐은 다른 커피 머신으로도 사용할 수 있나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은 돌체구스토 머신에 맞게 특별히 고안되었으므로 다른 커피 머신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캡슐 안에 우유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에스프레소나 아메리카노와 같은 블랙 커피는 우유 캡슐이 별도로 들어 있지 않습니다. 우유가 함유된 커피를 원하시면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토, 카라멜 마끼아토 그리고 카페올레를 즐겨 보세요.

유통 기한이 얼마나 되나요?

생산 일로부터 1년입니다.

환경 호르몬이 나오는 것 아닌가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은 국내 ‘기구 및 용기포장의 기준 및 규격’에 고시되어 있는 규격에 적합한 재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장 재질이 무엇이고 재활용은 되나요?

캡슐은 폴리 프로필렌(PP)로 만들어졌습니다.
재활용은 아래 재활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거나, 이용이 어려우시다면 일반 쓰레기로 배출하실 수 있습니다.

[재활용 프로그램]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온라인샵,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정기배송(캡슐투도어),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네슬레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프로그램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거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으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지금 돌체구스토 온라인샵에서 캡슐 재활용 프로그램 참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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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열티 프로그램 자주 묻는 질문
프리미오란?

프리미오는 “최상의 커피, 최상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커피를 마시며 포인트를 모아서, 당신만을 위해 엄선된 특별한 리워드를 신청해보세요.
리워드 카탈로그 자세히 보기.

해외에서 캡슐을 구매하였습니다. 해당 캡슐 박스 내 코드를 프리미오 포인트로 적립 가능한가요?

병행 수입 및 해외 직구 상품의 경우 일부 적립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오 포인트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온라인샵에 가입하시면, 누구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오 포인트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을 구매하면 지급해드리는 적립형 포인트입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은 12자리 코드 및 QR 코드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박스 내부에 프린트되어 있으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또는 포인트 페이지를 통해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아래와 같이 지급이 됩니다:

첫번째 스캔 시, 웰컴 포인트 + 200 포인트 지급
박스 당 12/16 캡슐이 동봉된 캡슐 커피 + 100 포인트 지급
박스 당 30 캡슐이 동봉된 캡슐 커피 + 200 포인트 지급
박스 당 18 캡슐이 동봉된 캡슐 커피 + 100 포인트 지급

* 일부 18캡슐은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적립된 프리미오 포인트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적립된 포인트로 프리미오 리워드 스토어에서 고객님을 위해 특별히 엄선된 전용 리워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캡슐 코드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프리미오 페이지에서 캡슐 코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각 캡슐 박스 내부에 인쇄된 QR 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 앱 스토어: iOS 앱 다운받기
• 구글 플레이 스토어: Google Play 앱 다운받기

프리미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적립 포인트는 최종 이용일* 기준으로6개월 이후에 소멸됩니다. 만약 새로운 코드를 입력하지 않거나, 리워드를 구매하지 않으시면 비활성 고객으로 분류됩니다. 소멸 전에 이메일을 통해 안내가 되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온라인샵에 로그인 하셔서 [나의 프리미오] 페이지에서 포인트 소멸 예정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최종 이용일은 프리미오 멤버십 프로그램 이용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코드 적립, 리워드 구매)

캡슐 박스 내부의 코드를 읽을 수 없고 스캔이 되지 않거나 인쇄된 코드가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하기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admin@dolce-gusto.co.kr
- 돌체구스토 고객센터: 080-234-0070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월~금 9시 ~18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도록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 전화번호를 명시해주시고, 캡슐 박스 사진 및 구매처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을 첨부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정성스러운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캡슐 박스에서 코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코드는 캡슐 박스 내부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내 코드는 어디에 있습니까?). 인쇄된 코드가 없는 경우 하기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admin@dolce-gusto.co.kr
- 돌체구스토 고객센터: 080-234-0070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월~금 9시 ~18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도록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 전화번호를 명시해주시고, 캡슐 박스 사진 및 구매처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을 첨부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정성스러운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프리미오 포인트 코드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각 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미 사용된 코드일 경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코드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다시 입력해보세요. 코드를 직접 입력하실 경우, 혼동하기 쉬운 숫자와 문자에 주의하십시오. (예: 영문 알파벳 "O(오)" 및 숫자 "0(영)")
일부 해외 직구 캡슐은 적립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제한을 확인해주세요.
- 12/16/18 캡슐 :
1일 캡슐 종류 상관 없이 15개
1주일 캡슐 종류 상관 없이 20개
1개월 캡슐 종류 상관 없이 50개
1년 캡슐 종류 상관 없이 200개
- 30 캡슐 :
1일 캡슐 종류 상관 없이 15개
1주일 캡슐 종류 상관 없이 20개
1개월 캡슐 종류 상관 없이 50개
1년 캡슐 종류 상관 없이 200개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하기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admin@dolce-gusto.co.kr
- 돌체구스토 고객센터: 080-234-0070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 운영 시간: 평일 월~금 9시 ~18시

포인트로 교환 가능한 리워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프리미오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모든 리워드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리워드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하이퍼링크)

프리미오 멤버십 프로그램 정책에 관한 정보는 어디에 있나요?

전체 프로그램 정책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세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은 어떤 스마트폰 기기/버전과 호환되나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iOS)에서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는 버전 4.4 이상 및 iOS 기기는 버전 9 이상부터 해당 앱을 지원합니다.
• 앱 스토어: 앱 다운받기 (iOS 앱 하이퍼링크)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 다운받기 (Google Play 앱 하이퍼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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