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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 궁금하신 문의사항에 대한 빠르고 정성스러운 답변
- 돌체구스토 홈페이지에 방문이 처음입니다.
- 주문하기
- 주문 접수 관련
- 개인정보 수정
- 머신 관련 문의
- 캡슐 관련 문의
- 로열티 프로그램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문의사항에 대한 빠르고 정성스러운 답변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아래 FAQ를 확인하시거나 이메일 admin@dolce-gusto.co.kr 또는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빠르고 정성스러운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본 설정 메일 보내기
- 네이버 메일 보내기
(로그인시에 이용가능)
돌체구스토 홈페이지에 방문이 처음입니다.
돌체구스토 홈페이지에 처음이예요. 회원가입 및 머신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기
웹사이트를 보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머신이나 캡슐을 사려고 합니다.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방식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웹사이트의 결제수단은 신용/체크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머그 세트 등 액세서리를 별도로 구입하고 싶은데 어디서 살 수 있나요?
국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주문 접수 관련
배송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주문 처리 상황과 배송 일정을 알고 싶습니다.
반품
개인정보 수정
개인 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머신 관련 문의
새로 받은 머신(혹은 오랜 기간 차가운 곳에 보관됐던 머신)에 빨간색 불이 빠르게 깜빡 거려요.
낮은 온도로 인해 머신 내부 보일러 온도가 너무 낮은 경우 입니다. 상온에서 2~3시간 보관 후 이용해 주세요.
돌체구스토 머신 종류 및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커피가 추출되지 않습니다.
머신은 어떻게 작동되나요?
머신을 처음 사용해요.
왜 전원이 깜빡깜빡 하죠?
뜨거운 물을 넣어 사용해도 되나요?
머신에서 물이 잘 나오지 않는 것 같아요.
머신의 부품은 어디서 구입해야 하나요?
제품 내부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 안에 있는(물통 뒤에 있는) b모양의 핀은 무엇인가요?
기계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캡슐 관련 문의
캡슐 커피가 어떤 건가요?
커피 한 잔을 만드는 데 캡슐이 몇 개 필요한가요?
새로운 종류의 캡슐을 출시할 계획은 없나요?
돌체구스토 캡슐은 다른 커피 머신으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캡슐 안에 우유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유통 기한이 얼마나 되나요?
환경 호르몬이 나오는 것 아닌가요?
포장 재질이 무엇이고 재활용은 되나요?
캡슐은 폴리 프로필렌(PP)로 만들어졌습니다.
재활용은 아래 재활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거나, 이용이 어려우시다면 일반 쓰레기로 배출하실 수 있습니다.
[재활용 프로그램]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온라인샵,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정기배송(캡슐투도어),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네슬레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프로그램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거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으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로열티 프로그램 자주 묻는 질문
프리미오란?
해외에서 캡슐을 구매하였습니다. 해당 캡슐 박스 내 코드를 프리미오 포인트로 적립 가능한가요?
프리미오 포인트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온라인샵에 가입하시면, 누구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오 포인트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을 구매하면 지급해드리는 적립형 포인트입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은 12자리 코드 및 QR 코드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박스 내부에 프린트되어 있으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또는 포인트 페이지를 통해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아래와 같이 지급이 됩니다:
- 첫번째 스캔 시, 웰컴 포인트 + 200 포인트 지급
- 박스 당 12/16 캡슐이 동봉된 캡슐 커피 + 100 포인트 지급
- 박스 당 30 캡슐이 동봉된 캡슐 커피 + 200 포인트 지급
- 박스 당 18 캡슐이 동봉된 캡슐 커피 + 100 포인트 지급
* 일부 18캡슐은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적립된 프리미오 포인트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캡슐 코드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프리미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캡슐 박스 내부의 코드를 읽을 수 없고 스캔이 되지 않거나 인쇄된 코드가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하기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admin@dolce-gusto.co.kr
- 돌체구스토 고객센터: 080-234-0070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월~금 9시 ~18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도록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 전화번호를 명시해주시고, 캡슐 박스 사진 및 구매처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을 첨부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정성스러운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캡슐 박스에서 코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코드는 캡슐 박스 내부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내 코드는 어디에 있습니까?). 인쇄된 코드가 없는 경우 하기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admin@dolce-gusto.co.kr
- 돌체구스토 고객센터: 080-234-0070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월~금 9시 ~18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도록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 전화번호를 명시해주시고, 캡슐 박스 사진 및 구매처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을 첨부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정성스러운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프리미오 포인트 코드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각 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미 사용된 코드일 경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 코드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다시 입력해보세요. 코드를 직접 입력하실 경우, 혼동하기 쉬운 숫자와 문자에 주의하십시오. (예: 영문 알파벳 "O(오)" 및 숫자 "0(영)")
- 일부 해외 직구 캡슐은 적립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적립 제한을 확인해주세요.
- 12/16/18 캡슐 :
- 30 캡슐 :1일 캡슐 종류 상관 없이 15개
1주일 캡슐 종류 상관 없이 20개1개월 캡슐 종류 상관 없이 50개
1일 캡슐 종류 상관 없이 15개
1주일 캡슐 종류 상관 없이 20개1개월 캡슐 종류 상관 없이 50개
-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하기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admin@dolce-gusto.co.kr
- 돌체구스토 고객센터: 080-234-0070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 운영 시간: 평일 월~금 9시 ~1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