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프리미오 포인트가 더 이상 적립되지 않는 건가요?
NEO 머신으로 맛있는 블랙 커피를 추출했지만, 포인트를 받지 못하셨나요? 이러한 문제는 대개 다음의 2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 누군가가 여러분의 NEO 머신에 자신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계정을 연결해, 해당 계정에 포인트가 적립되었을 수 있습니다.
- 해당 기간 동안 적립할 수 있는 최대 포인트에 도달했을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에 있는 "포인트 내역" 섹션에서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지속된다면 080-234-0070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에 문의해 머신에서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다고 말씀해 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