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Q. 정기배송 가입 후에 캡슐을 바꾸고 싶어요.
-
Q. 정기배송 가입 후에 캡슐 수량도 변경할 수 있나요?
정기배송은 첫 주문에서 선택한 수량에 따라 프로그램이 가입됩니다.
캡슐 종류는 언제든 변경 가능하지만, 주문 수량 변경은 불가하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
Q. 배송 건너뛰기는 몇 회 가능한가요?
-
Q. 정기배송에 잘 가입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
Q. 약정기간이 있나요? 기간 이전 해지한다면?
최소 약정 회차는 12회 배송입니다.
약정 회차 이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니 유의하세요.
위약금 (제공 받은 혜택 해당 비용)
- 비기너 : 머신 정가 및 배송비
- 프렌드, 마스터 : 배송비와 할인 금액 -
Q. 추가 5% 할인 혜택이 궁금해요!
정기배송을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5% 추가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마스터 & 프렌드 : 20만원 누적 금액 달성 시 다음회차부터 10% 할인이 적용 (정기배송 기본 5% + 추가 5%)
• 비기너 : 누적 주문 금액 30만원 초과 시 다음회차부터 5% 할인 적용 -
Q. 공식몰의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되어 적용되나요?
캡슐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 되는 기간 내 결제된 주문 건은 정기배송에도 동일하게 '중복' 적용되어, 최대 혜택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정기배송 대상이 아닌 증정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시>
• 마스터 가입 고객 :
스타벅스 캡슐 16% 할인 행사 기간 내 정기배송 5% 추가 할인 적용 시, 최대 '약 20% 할인 혜택'
• 마스터 누적 20만원 달성 고객:
스타벅스 캡슐 16% 할인 행사 기간 내 추가 10% 할인 적용 시, 최대 '약 25% 할인 혜택 ' -
Q. 정기배송 캡슐 종류와 주소지,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 관리에서 원하는 캡슐, 배송 주소, 결제 수단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다음 배송 회차부터 적용되니,
다음 결제일 전에 꼭 수정해 주세요!
수정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릴게요.
나의 정기배송 바로가기 -
Q. 예전에 등록했던 카드 정보를 삭제할 수 있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하지만, 현재 시스템상 기존에 등록된 결제 카드는 직접 삭제가 어렵습니다.
다른 카드로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새로운 결제 수단을 등록한 뒤 해당 카드로 지정해 주시면, 이후 결제는 새 카드로 자동 진행됩니다. 기존 카드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스크립트 -->




































































캡슐
바로 재주문하기











고객 지원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