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불러오는 중...

Wi-Fi 네트워크가 나타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기기의 네트워크 목록에 Wi-Fi 네트워크가 표시되지 않아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이는 흔히 발생하는 문제로, 다음의 절차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머신과 라우터의 플러그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고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머신이 라우터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거리가 멀다면 가까이 옮겨주세요.
  • Wi-Fi 네트워크가 숨겨져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 다른 Wi-Fi 디바이스를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는지 테스트해봅니다.
  • 라우터의 전원을 끄고 5분 기다린 후, 다시 켭니다. 이처럼 간단한 재시작으로 문제가 해결되기도 한답니다! 

Wi-Fi 네트워크가 여전히 기기의 네트워크 목록에 표시되지 않는다면,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에 문의해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대표자: 토마스제프리카소(THOMAS JEFFREY CASO)| 사업자 등록번호: 110-86-10100 | 통신판매업신고: 2014-서울서대문-0247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70, 웨스트게이트타워 10, 12, 16층 (미근동)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황상현

돌체구스토 클럽 : 080-234-0070 | 이메일 :  admin@dolce-gust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