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오 FAQ
프리미오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및 스타벅스®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음료를 즐기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포인트는 카탈로그(premio.dolce-gusto.co.kr/home)를 통해 특별한 리워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개인으로서, [한국]에 거주 중인 모든 사람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프리미오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www.dolce-gusto.co.kr)에 가입되어 있다면 자동으로 프리미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계정 당 하나의 프리미오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 ID 번호를 보유한 개인과 법인은 멤버십 프로그램에서 제외됩니다.
오리지널 캡슐:
먼저 웹사이트에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단 1분이면 계정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후 자동으로 프리미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및 스타벅스®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박스 내부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QR 코드 아래의 12자리 코드를 웹사이트에 입력하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각 코드는 단 한 번만 사용 가능하니 이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오 캡슐:
먼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을 다운로드하고 계정을 생성하세요. 이제 네오 머신을 앱과 페어링하면 프리미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오 포인트는 실시간 소비량에 따라 계산되므로, 네오 머신을 사용해 커피를 내릴 때마다 자동으로 [3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더불어, 프리미오에 가입하면 [200] 웰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400]
프리미오 포인트에는 금전적 가치가 없습니다. 즉, 선택한 리워드를 동일한 가치의 현금으로 수령하거나, 다른 제품 또는 서비스로 교환하거나,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없습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애플 스토어: https://apps.apple.com/kr/app/nescaf%C3%A9-dolce-gusto/id1396478745
-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stle.nescafe.dolcegusto
애플과 애플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앱 스토어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Apple Inc.의 서비스 마크입니다.
구글 플레이와 구글 플레이 로고는 Google LLC의 상표입니다.
적립하신 프리미오 포인트로 특별한 리워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premio.dolce-gusto.co.kr/home 에서 온라인 프리미오 카탈로그를 살펴보고 다양하게 준비된 세련된 리워드를 선택해 보세요. 마음에 드는 리워드를 찾으셨나요? 장바구니에 추가하고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하세요. 커피를 즐기며 훌륭한 리워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계정에 적립된 모든 프리미오 포인트는 24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신규 포인트 적립이나 리워드 구매로 연장된 기간 포함하여 최대 24개월 유효) 새로운 코드를 추가하거나 리워드를 구매할 때마다 해당 계정이 활성화된 계정으로 간주되어, 포인트의 유효 기간이 6개월씩 연장됩니다.
계정의 활동이 감지되지 않거나 6개월 이내에 포인트 적립 또는 리워드 구매가 발생하지 않으면, 비활성 회원으로 간주되어 포인트가 만료됩니다. 만료된 프리미오 포인트는 계정에서 자동으로 삭제되며 이에 대한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포인트 잔액과 만료된 포인트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또는 웹사이트(www.dolce-gusto.co.kr)에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및 스타벅스®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모든 캡슐이 프리미오 포인트 적립 대상에 해당합니다. 공식 웹사이트(www.dolce-gusto.co.kr), 온라인 판매점,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하신 모든 캡슐 박스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불가능합니다. 한국 이외의 국가에서 구매하신 캡슐은 현지 프리미오 포인트 적립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프리미오 이용약관은 본 웹사이트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링크 www.dolce-gusto.co.kr 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을 통해 프리미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stle.nescafe.dolcegusto)에서, iOS를 사용하시는 경우 앱스토어(https://apps.apple.com/kr/app/nescaf%C3%A9-dolce-gusto/id1396478745)에서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이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계정을 가지고 계시다면, 평소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다면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세요?" 버튼을 눌러 재설정해 주세요.
아직 계정이 없으신가요? 간편하게 계정을 생성하고 프리미오로 캡슐을 더욱 풍성하게 즐겨 보세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은 구글 플레이(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iOS)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4.4 버전 이상의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와 9 버전 이상의 iOS 디바이스에서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애플 스토어: https://apps.apple.com/kr/app/nescaf%C3%A9-dolce-gusto/id1396478745
-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stle.nescafe.dolcegusto
애플과 애플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앱 스토어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Apple Inc.의 서비스 마크입니다.
구글 플레이와 구글 플레이 로고는 Google LLC의 상표입니다.
프리미오 계정이 없는 경우 또는 프리미오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에도 코드가 유효한지 확인할 수 있지만, 포인트를 받아 잔액에 추가하기 위해서는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사이트(www.dolce-gusto.co.kr)의 회원이시라면 유효한 프리미오 계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사이트 계정에서 로그아웃하면 프리미오 세션 또한 자동으로 종료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사이트 계정을 통해 자동으로 프리미오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하게 되므로 별도로 계정을 생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더불어 회원 한 분당 하나의 계정만을 생성할 수 있으며, 여러 국가의 프리미오 계정을 결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박스 내부의 QR 코드로 프리미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으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www.dolce-gusto.co.kr/premio에 직접 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을 다운로드할 준비가 되셨나요? 다음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하세요.
- 애플 스토어: https://apps.apple.com/kr/app/nescaf%C3%A9-dolce-gusto/id1396478745
-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stle.nescafe.dolcegusto
애플과 애플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앱 스토어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Apple Inc.의 서비스 마크입니다.
구글 플레이와 구글 플레이 로고는 Google LLC의 상표입니다.
12자리 코드는 모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및 스타벅스®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박스 내부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박스에 코드가 없다면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한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프리미오 코드가 승인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세 가지 원인 중 하나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 코드를 잘못 입력하셨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헷갈릴 수 있는 숫자와 문자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알파벳 'O'와 숫자 '0'을 혼동해 입력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해당 코드를 이미 사용하셨을 수 있습니다. 각 코드는 단 한 번만 사용 가능하니 이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국가에서 구매한 박스의 코드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구매한 캡슐만이 포인트 적립 대상이라는 점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한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아니요, 불가능합니다. 모든 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www.dolce-gusto.co.kr)에 로그인한 후 "나의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을 이용해 포인트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자리 코드를 입력하거나 QR 코드를 스캔한 후, 계정에서 포인트를 확인하기까지 최대 24시간/1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이 지났음에도 포인트 잔액에서 추가된 포인트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한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다양한 리워드 셀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오 카탈로그(premio.dolce-gusto.co.kr/home)에서 리워드를 확인하고 포인트를 사용해 바로 구매해 보세요.
리워드 카탈로그(premio.dolce-gusto.co.kr/home)(으)로 이동해 마음에 드는 리워드를 선택한 후, 포인트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프리미오 리워드는 한국 내 유효한 주소로만 배송 가능하며, 다른 국가로는 배송이 불가합니다.
포인트 전용 옵션:
아니요, 불가능합니다. 리워드는 프리미오 포인트를 통해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리워드 가치를 프리미오 포인트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리워드의 종류와 리워드 수령에 필요한 포인트는 제공업체의 변경 사항이나 재고 여부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네, 물론입니다. 배송업체에서 리워드와 함께 인보이스를 배송해 드립니다.
포인트를 할인 바우처와 교환하여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웹사이트(www.dolce-gusto.co.kr)에서 커피 박스, 액세서리, 머신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오 포인트로 구매한 바우처는 다른 모든 일반적인 할인 바우처와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웹사이트(www.dolce-gusto.co.kr)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주문당 하나의 바우처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바우처, 특별 이벤트, 할인, 진행 중인 프로모션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각 할인 바우처는 최소 주문 금액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프리미오 웹사이트의 상세 페이지에서 이와 같은 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상품의 아래에 있는 드롭 다운 메뉴에서 "주문에 바우처 사용하기"를 선택해 바우처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계정에 바우처가 할당되었으므로, 직접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웹사이트(www.dolce-gusto.co.kr)에 로그인한 후 "나의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을 이용해 바우처/코드/리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프리미오 포인트가 포인트 잔액에서 자동으로 차감되고,
즉시 확정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이메일이 스팸 메일함으로 수신됐을 수 있으니, 항상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4시간/1일이 지났음에도 확정 이메일을 받지 못하셨거나 주문 확정 이메일에 오류가 있다면,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한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예상 배송일은 리워드마다 다르며, 확정 이메일과 프리미오 웹사이트의 리워드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www.dolce-gusto.co.kr) 내 "나의 계정" 페이지의 "나의 리워드" 섹션에서 주문 상태를 추적해 보세요.
모든 리워드의 배송 기간은 프리미오 웹사이트(premio.dolce-gusto.co.kr/home)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를 방문하시어 리워드의 배송일을 더욱 명확하게 파악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더불어, 각 리워드 제공업체는 원하는 배송업체를 선택하여 이용합니다. 택배가 발송되면 배송 추적 정보가 담긴 이메일을 전송해 드립니다.
바우처와 기프트 카드는 이메일로 수신하거나 웹사이트(www.dolce-gusto.co.kr) 로그인 후 개인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물 리워드는 리워드 주문 시 제공한 우편 주소로 바로 배송됩니다. 배송 당일 부재 중일 예정이시라면 배정된 배송업체에 연락하여 배송일을 변경하거나 픽업 지점으로 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업체에서 픽업 지점에 대한 상세 정보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릴 것입니다.
아니요,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드리는 선물입니다!
네, 한국 내 원하는 어떤 주소로든 리워드를 배송할 수 있습니다. 단, 단일 주문의 리워드를 여러 주소로 배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리워드 주문은 프리미오 웹사이트 내 "나의 주문"의 주문 상태가 "대기 중"인 경우에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가 다음 단계로 넘어간 경우,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을 확인한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주문이 취소된 후 프리미오 웹사이트의 "나의 주문"에 "환불됨/취소됨" 표시가 나타나면, 포인트가 계정으로 반환됩니다.
실물 리워드만 반품이 가능하며, 할인 바우처 또는 기프트 카드와 같은 디지털 리워드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실물 리워드:
리워드 또는 리워드의 배송에 문제가 없지만, 개인적인 사유로 제품을 반품하시고자 하는 경우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리워드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의 질문을 살펴보고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오 카탈로그의 각 리워드 설명에 명시된 반품 정책이 적용됩니다. 반품 정책에 명시된 기간 내에 손상되지 않았으며 원래 포장 그대로 반품된 리워드에 대해서는 계정으로 포인트를 반환해 드리며, 이를 새로운 리워드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오 포인트에는 금전적 가치가 없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즉, 선택한 리워드를 동일한 금액의 현금으로 수령하거나, 다른 제품 또는 서비스로 교환하거나,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없습니다.
리워드를 수령한 날로부터 최대 7일 이내에 환불을 신청하셔야 합니다.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을 확인한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실물 리워드만 반품이 가능하며, 할인 바우처 또는 기프트 카드와 같은 디지털 리워드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실물 리워드:
리워드 또는 리워드의 배송에 문제가 없지만, 개인적인 사유로 제품을 반품하시고자 하는 경우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리워드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의 질문을 살펴보고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오 카탈로그의 각 리워드 설명에 명시된 반품 정책이 적용됩니다. 반품 정책에 명시된 기간 내에 손상되지 않았으며 원래 포장 그대로 반품된 리워드에 대해서는 계정으로 포인트를 반환해 드리며, 이를 새로운 리워드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오 포인트에는 금전적 가치가 없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즉, 선택한 리워드를 동일한 금액의 현금으로 수령하거나, 다른 제품 또는 서비스로 교환하거나,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없습니다.
본 페이지의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일반 이용약관과 프리미오 이용약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아직도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한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