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 머신이 블루투스 페어링에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블루투스 연결 문제는 종종 발생하는 오류이지만, 대부분 다음의 절차를 따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머신의 코드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고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머신이 휴대폰으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거리가 멀다면 가까이 옮겨주세요. 페어링 중에는 휴대폰이 머신으로부터 반경 1.5미터 이내에 있어야 합니다.
- 디바이스가 "방해 금지" 또는 "비행기" 모드에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 머신이 다른 블루투스 지원 디바이스나 집 안의 다른 휴대폰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하나의 머신에 여러 휴대폰을 연결할 수는 있지만, 동시 연결은 불가능하며 한 번에 하나의 휴대폰만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디바이스에서 돌체구스토® 앱을 종료하거나 블루투스를 비활성화한 후, 사용할 휴대폰을 연결하세요.
- 주변에 무선 기기, 베이비 모니터, 형광등, 전자레인지, 금속 및 콘크리트 등의 소재와 같은 방해 요소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휴대폰 설정에서 기존 블루투스 연결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다면 이를 제거하고 다시 페어링을 시도해 주세요.

다음의 지침에 따라 iOS 휴대폰에서 기기를 제거하세요.
"설정"을 열고 "블루투스"를 선택합니다. "나의 기기" 목록에서 제거하고자 하는 기기를 찾아 정보 아이콘을 탭합니다. "이 기기 지우기"를 누르세요.

다음의 지침에 따라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기기를 제거하세요.
"설정"을 열고 "블루투스"를 선택합니다. "나의 기기" 목록에서 제거하고자 하는 기기를 찾아 정보 아이콘을 탭합니다. "이 기기 지우기"를 누르세요.
여전히 블루투스에 연결되지 않는다면 머신에 기술적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080-234-0070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에 문의해 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