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불러오는 중...

NEO 머신의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진 이유는 무엇인가요?

블루투스 연결이 필요한 작업을 진행하는 중에 연결이 끊어지면 이러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는 대개 다음의 절차를 따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머신의 코드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고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머신이 휴대폰으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거리가 멀다면 가까이 옮겨주세요. 페어링 중에는 휴대폰이 머신으로부터 반경 10미터 이내에 있어야 합니다.
  • 머신이 다른 블루투스 지원 디바이스나 집 안의 다른 휴대폰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하나의 머신에 여러 휴대폰을 연결할 수는 있지만, 동시 연결은 불가능하며 한 번에 하나의 휴대폰만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디바이스에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을 종료하거나 블루투스를 비활성화한 후, 사용할 휴대폰을 연결하세요.
  • 주변에 무선 기기, 베이비 모니터, 형광등, 전자레인지, 금속 및 콘크리트 등의 소재와 같은 방해 요소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블루투스 페어링을 다시 시도합니다. 준비되셨나요? 블루투스를 통해 기기와 NEO 머신을 페어링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여전히 블루투스에 연결되지 않는다면 머신에 기술적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080-234-0070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에 문의해 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대표자: 토마스제프리카소(THOMAS JEFFREY CASO)| 사업자 등록번호: 110-86-10100 | 통신판매업신고: 2014-서울서대문-0247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70, 웨스트게이트타워 10, 12, 16층 (미근동)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황상현

돌체구스토 클럽 : 080-234-0070 | 이메일 :  admin@dolce-gust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