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NEO 머신의 아이콘에 불이 들어오거나, 들어오지 않거나, 깜빡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시작 버튼 위의 아이콘은 머신이 여러분과 소통하는 또 다른 수단입니다. 해당 아이콘에는 불이 들어오거나 들어오지 않을 수 있으며, 깜빡일 수도 있습니다. 각 상태의 의미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에 불이 들어온 경우

좋은 소식입니다. 머신이 성공적으로 설정되어 Wi-Fi에 연결되었습니다. 이제 앱을 사용하지 않을 때도 아이콘에 불이 들어옵니다. 

Bulb icon

팁:

이는 휴대폰에 연결하지 않고도 머신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앱의 "나의 머신" 섹션에서도 머신의 연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머신의 "나의 머신" 섹션에서도 연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creenshot: You can also check the connectivity status in your machine -> my machine 
  • 아이콘에 불이 들어오지 않은 경우 
걱정하지 마세요. 그저 블루투스 페어링과 Wi-Fi 연결을 다시 진행하면 됩니다. 블루투스 및 Wi-Fi 연결을 위한 다음의 절차를 따라주세요.
  • 아이콘이 깜빡이는 경우
안심하세요. 머신이 서버에 재연결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재연결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잠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콘이 여전히 깜빡이거나 불이 들어오지 않나요?  
  • 먼저, 머신 설정 과정을 다시 진행할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 리셋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머신에 기술적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080-234-0070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에 문의해 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러오는 중...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대표자: 토마스제프리카소(THOMAS JEFFREY CASO)| 사업자 등록번호: 110-86-10100 | 통신판매업신고: 2014-서울서대문-0247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70, 웨스트게이트타워 10, 12, 16층 (미근동)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황상현

돌체구스토 클럽 : 080-234-0070 | 이메일 :  admin@dolce-gust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