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불러오는 중...

집의 인터넷 연결이 끊어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늘날 대부분의 기기는 홈 인터넷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연결이 끊어지곤 합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 인터넷 연결이 일시적으로 끊어진 경우
  • 라우터 또는 기타 네트워크 구성에 보안 프록시가 있는 경우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서버가 일시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이러한 경우, 라우터의 전원을 끄고 5분 기다린 후에 다시 켜보세요. 이처럼 간단한 재시작으로 문제가 해결되기도 한답니다!

집 Wi-Fi가 여전히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는 경우,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에 문의해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이콘 원격 세계

전 세계의 수많은 커피 매니아들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머신을 동시에 사용하므로, 때때로 서버가 일시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잠시 기다린 후 다시 인터넷에 연결해 주세요. 해당 문제가 신속하게 해결되어 집 안이 다시 풍미 가득한 블랙 커피의 향기로 가득 차길 기대합니다.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대표자: 토마스제프리카소(THOMAS JEFFREY CASO)| 사업자 등록번호: 110-86-10100 | 통신판매업신고: 2014-서울서대문-0247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70, 웨스트게이트타워 10, 12, 16층 (미근동)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황상현

돌체구스토 클럽 : 080-234-0070 | 이메일 :  admin@dolce-gust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