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Wi-Fi 연결이 인식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Wi-Fi 연결 문제는 종종 발생하는 오류이지만, 다행히도 다음의 절차를 따르면 대부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머신과 라우터의 플러그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고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머신이 라우터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거리가 멀다면 가까이 옮겨주세요.
  • 집에서 사용하는 다른 Wi-Fi 지원 디바이스를 라우터에 연결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Wi-Fi 네트워크가 숨겨져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 주변에 다른 Wi-Fi 네트워크, 무선 디바이스, 베이비 모니터, 형광등, 전자레인지, 금속 및 콘크리트 등의 소재와 같은 방해 요소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다른 기기가 너무 많은 대역폭을 차지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 라우터의 전원을 끄고 5분 기다린 후, 다시 켭니다. 이처럼 간단한 재시작으로 문제가 해결되기도 한답니다!

여전히 Wi-Fi에 연결되지 않는다면 머신에 기술적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080-234-0070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에 문의해 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러오는 중...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대표자: 토마스제프리카소(THOMAS JEFFREY CASO)| 사업자 등록번호: 110-86-10100 | 통신판매업신고: 2014-서울서대문-0247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70, 웨스트게이트타워 10, 12, 16층 (미근동)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황상현

돌체구스토 클럽 : 080-234-0070 | 이메일 :  admin@dolce-gust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