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머신으로 첫 커피를 어떻게 추출하나요?
측면에 있는 ON/OFF 버튼을 눌러 머신을 켜세요. 첫 번째 커피를 추출하기 전에 NEO 머신을 세척했는지 확인하세요. 캡슐을 넣고 드립 트레이를 조정하세요. 남은 캡슐은 밀폐 보관하여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시작 버튼을 누르면 첫 번째 커피 한 잔이 추출됩니다.
여기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세요.
집에서 네오 캡슐을 어떻게 퇴비로 만들 수 있나요?
커피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생분해 가능한 NEO 캡슐을 제작했습니다. 여기에서 그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네오 머신을 휴대폰에 어떻게 연결하나요?
먼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휴대폰에서 블루투스와 Wi-Fi를 켜고 화면의 페어링 지침을 따라 진행하세요. 이제 새로운 홈카페를 더욱 생생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네오 머신을 어떻게 등록하나요?
NEO 머신을 등록하여 더욱 간편하게 연결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계정에 로그인하여 '나의 머신' 탭으로 이동한 다음 머신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더 상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네오 머신이 켜지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NEO 머신이 바로 켜지지 않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플러그가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다시 한번 전원을 켜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080-234-0070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에 문의해 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여기에서 더 상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네오 머신을 어떻게 리셋하나요?
리셋을 통해 다양한 문제를 단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ON/OFF 버튼과 시작 버튼을 15초 동안 길게 누르세요. 시작 버튼이 5번 깜박이면 제품이 공장 설정으로 리셋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