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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규칙

NESCAFÉ® Dolce Gusto® 로열티 프로그램 규칙 템플릿

1. NESCAFE® Dolce Gusto® 로열티 프로그램 발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프리미오 멤버십 프로그램 ("프로그램")은 네슬레 코리아 유한책임회사("후원사; sponsor") 및 후원사의 파트너 Loylogic Rewards FZE ("파트너")의 홍보 판촉 행사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회원은 해당 프로그램의 공인 회원 ("회원")이 되기 위해 이 프로그램에 등록하고 이 프로그램 규칙 ("규칙")과 다음 사항을 준수하는 데 동의해야 한다: 

  • 현재 후원사의 약관은 www.dolce-gust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파트너 보상 스토어 (Reward Store) 및 판매자 (Merchants)약관은 premio.dolce-gust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파트너의 인스트워드 (Instwards) 약관은 premio.dolce-gust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은 dolce-gusto.co.kr/premio 에 기술한 적격 활동을 완수하면 (아래 정의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지속 기간 동안 적립된 포인트는 회원 계정에 반영될 것이다. 이 포인트는 파트너 ("보상 스토어 (Rewards Store)") premio.dolce-gusto.co.kr 에서 관리하는 보상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보상품 ("Rewards")으로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보상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보상품 카탈로그 (Rewards Catalog)는 후원사 또는 파트너의 절대적인 재량에 따라 통지 없이 수시로 변경될 수 있다. 

후원사는 언제든지 해당 규칙을 변경하거나 프로그램을 종료할 수 있는 권리를 유보하며,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회원이 포인트를 적립 및 교환할 수 있는 능력이 변경될 수 있다. 후원사는 회원 자격, 프로그램 관리, 보상, 포인트 적립 및 발행과 관련된 모든 권리를 보유한다. 후원사는 어떠한 회원에게도 모든 해당 규칙 변경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변경이 발생할 경우, 회원이 해당 프로그램에 계속 참여하면 변경 사항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2. 참여 방법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NESCAFÉ® Dolce Gusto® [대한민국] 웹 사이트에 등록해야 한다. 

www.dolce-gusto.co.kr에 이미 등록된 회원은 본 규정 및 스폰서 약관을 준수한다고 가정하여 해당 프로그램에 자동으로 등록된다. 회원은 여전히 회원 자격을 해지하도록 요청할 자격이 있다 (아래 섹션 8 참조.).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데 등록비는 없으며 구매가 필요하지 않다.  

본 프로그램은 만 18세 이상의 [국가 추가] 거주자에게만 제공된다. 등록된 회원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회원이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www.dolce-gusto.co.kr에 유효한 계정이 필요하다. 회원은 www.dolce-gusto.co.kr 에 포인트를 적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계정을 하나만 가질 수 있다. 

포인트를 더 얻기 위해 둘 이상의 회원 계정, 사용자 ID를 사용하거나 둘 이상의 ID를 생성하려는 회원 또는 개인은 후원사의 절대적 재량에 의해 실격이 된다. 주 계정 (primary account) 소유자로 지정된 개인만 포인트를 적립하며 해당 프로그램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다. 어떤 목적으로든 각기 다른 계정으로부터, 또한 [국가 추가] 이외의 다른 국가의 다른 후원사 웹사이트로부터 포인트를 합산할 수 없다. 후원사는 모든 계정 또는 프로그램 조항 위반에 대해 회원 자격을 해지하거나 획득한 포인트를 삭제하거나 자격을 박탈할 권리를 보유한다. 

이전에 진행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프로그램에 등록된 회원은 새 프로그램에 자동으로 등록되며 자신의 회원 자격 해지를 요청할 수 있다 (아래 섹션 8 참조). 후원사의 절대 재량에 따라 기존 계정 정보와 기존 포인트는 동등한 전환율에 따라 새 프로그램으로 전환된다. 

귀하의 암호는 기밀로 유지해야 한다. 귀하의 계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활동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있다. 

 

3. 포인트 적립 방법  

이 프로그램은 등록 회원이 해당 행위 또는 프로모션의 세부 내용에 따라 후원사 플랫폼에서 적격 행위 또는 프로모션을 수행하는 동안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본 프로그램의 목적상, "포인트"를 사용하여 특정 보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포인트 및 포인트의 가치는 (a) 후원사가 자신의 절대적인 재량으로 결정하며; (b)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고; (c) 프로모션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d)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무효로 되고, 이 때 프로그램은 종료되고 회원 계정에 남아 있는 모든 포인트는 상실된다. 

포인트는 재산으로 간주하지 않고, 참가자에게 기득권이나 지분을 부여하지 않으며, 현금 가치나 현금 등가물이 없다. 포인트를 판매, 양도 또는 이전할 수 없다. 회원은 계정 간 또는 다른 회원에게 포인트를 이전할 수 없다. 

회원 계정에 부적절하게 포인트를 적립했거나 부정하게 획득했다고 후원사가 판단할 경우 계정에서 포인트를 무효화할 권리를 보유한다. 

프로그램에 해당 옵션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즉석 당첨 프로모션 (instant win promotion)에 참여하여 추가 포인트 또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 

 

4. 보상 통지 (Communication of reward) 

포인트 및 포인트 적립 활동은 포인트 상세보기에 표시된 전용 페이지에 반영되며, 후원사의 검토를 위해 기록될 수 있다. 활동을 완료하는 즉시 포인트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다. 포인트를 획득한 후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시간에 포인트가 반영된다. 각 회원은 자신의 포인트가 적절히 인정되도록 보장할 책임이 있다. 올바르게 반영되지 않은 포인트에 대한 문의는 포인트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접수해야 한다. 

회원은 보상품으로 교환하기 전에 자신의 계정에 보상 포인트 (Reward point) 가치에 충분한 최소 포인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해당 프로그램에 연계하여 발행된 포인트만 보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해당 옵션이 있는 경우, 회원은 보상품 교환에 사용되는 포인트를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보충할 수 있다. 

 

5. 보상품 교환 (Reward redemption) 

포인트는 다양한 보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든 보상품 선택은 사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 후원사 또는 파트너는 동등한 가치를 가진 품목으로 이를 대체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한다. 회원이 포인트를 교환하려면 www.premio.dolce-gusto.co.kr 파트너 웹사이트를 방문해야 한다. 

회원은 파트너가 관리하는 보상품 카탈로그에서 보상품을 (재고가 있는 동안) 선택할 수 있다. 각 보상 품목은 파트너 웹사이트에 명시된 대로 상환에 필요한 포인트 수를 가지고 있다.  

 

 

포인트를 보상품으로 교환하려면 회원의 이메일 주소 및/또는 배송 주소가 필요하다. 

프로그램에서 6개월 동안 활동이 없으면 보상 포인트는 만료된다. 비활동(Inactivity)은 코드 입력 또는 포인트 지출을 통한 포인트 획득이 없는 것을 의미한다. 포인트 밸런스를 활성 상태로 유지할 것을 알리기 위해 후원사는 이메일로 이를 고지할 수 있다. 

활성 회원의 경우 후원사는 18개월 이상 오래된 미사용 포인트를 소멸시킬 권리를 보유한다. 어떤 경우든 사용자에게 이를 통지하고 포인트 만료 3개월 전에 상환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6. 보상품 배송/반환 (Reward delivery/return) 

a) 배송 

회원이 보상품으로 선택한 항목에 따라, 회원은 선택된 보상품을 제공하는 기업 ("판매자; Merchants")으로부터 보상품을 받게 되며, 해당되는 경우 이메일을 통해 직접 보상을 받게 된다. 회원이 선택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자로부터 보상품이 발송되며, 해당 판매자는 그들 자신의 규칙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배송이 되면, 대부분의 경우 파트너 웹사이트 www.premio.dolce-gusto.co.kr에 달리 명시되지 않은 한 우편을 통한 보상품 발송에 대한 주문 접수 후 최소 2주의 시간을 허용한다. 

모든 보상품은 보상품 교환 도중 명시한 우편 주소로 발송된다. 보상품은 [국가 추가] 주소로만 발송된다. 발송 주소 없이 발송 불가로 반환된 보상품에 대해 후원사 또는 파트너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b) 반품  

주문에 문제가 있는 경우, 회원은 이메일 [Magento 연락처 URL 포함] 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080-234-0070로 연락할 수 있다.  

c) 포인트 조정 

보상품 주문을 제출하면 선택한 보상품에 필요한 포인트 수가 회원의 계정에서 차감된다.  

손상되거나 결함이 있는 보상품은 파트너 웹사이트 [premio.dolce-gusto.co.kr]의 보상 페이지에 있는 판매자 정보에서 선택하고 진술한 보상품의 유형에 따라 일정 기간 내에 교환이 가능하다. 회원의 요청이 있을 경우, 후원사는 주문일로부터 6개월 이상 배송 요청을 수행하지 않는다. 

회원은 배송 오류, 배송 손상 또는 결함 있는 보상품으로 인하지 않은 교환/반품 시 반품 배송 비용을 부담한다. 

d) 보상품 과세 

포인트 적립 및/또는 보상품 교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세금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세금 관련 질문이 있으면 여러분의 세무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판매세가 모든 보상 포인트 가격에 포함되어 있다. 

 e) 파트너 약관 (보상품 스토어 및 보상품 카탈로그 공급자) 

보상품은 파트너 웹사이트premio.dolce-gusto.co.kr에 명시된 보상 스토어 파트너와 판매자가 부과하는 약관의 적용을 받는다. 보상 상품권 또는 쿠폰 (voucher)의 만기는 각 판매자 정책에 따라 달라진다.  

f) 책임 

후원사는 회원에게 기프트 카드, 쿠폰 또는 보상품을 발송한 후 이들의 사용 또는 오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후원사는 판매자의 보상과 관련하여 어떠한 손실이나 손상도 책임지지 않는다. 

후원사는 회원이 어떠한 이유로든 보상을 수락, 교환 및/또는 사용할 수 없는 데 대한 책임이 없다.                         

 

7. 법률적 언급 (Legal mentions) 

후원사는 후원사가 통제할 수 없고 후원사가 의도한 대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스템 오류 또는 기타 문제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어떠한 이유로든 언제라도 이러한 규칙, 프로그램, 보상, 포인트 레벨 또는 활동의 모든 부분 수정을 포함하여 사전 통지 없이 프로그램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중단 및/또는 종료할 권리를 보유한다. 어떤 이유로든 프로그램을 계획대로 실행할 수 없는 경우, 후원사는 자신의 절대적 재량에 따라 보상이나 사전 통지 없이 프로그램을 취소, 종료 또는 중단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한다. 

예를 들어, 봇 스크립트 (bot script)나 다른 무차별 대입 공격 (brute-force attack)을 통해 프로그램에 부정하게 액세스하려는 모든 회원은 부적격자가 되고 적립된 모든 포인트를 상실하게 된다. 프로그램, 로봇 또는 이와 유사한 방식으로 자동화된 수단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수집할 경우, 해당 회원은 본 프로그램에서 실격 처리된다. 

 

8. 해지 (Termination) 

회원은 이메일 [Magento 연락처 URL 포함] 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080-234-0070로 연락하여 후원사에 참여 종료를 고지할 수 있다. 

이러한 해지 시 회원은 해지일까지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법에서 금지하지 않는 한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상실된다. 

조항 7 외에 후원사는 [1개월 이내] 통지에 따라 자신의 재량에 따라 프로그램을 종료할 수 있다. 이 경우 후원사는 합리적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이러한 통지를 후원사 플랫폼, Facebook 또는 기타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이에 국한하지는 않음) 이러한 해지를 회원에게 고지할 것이다. 포인트는 후원사가 설정한 날짜를 기준으로 적용 가능한 법률에 따라 만료된다.    

 

9. 개인 데이터 

귀하는 후원사가 자체적으로 그리고 후원사 파트너 및 판매사와 함께, 본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귀하에 대한 개인 정보를 수집 및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한다. 이러한 정보의 수집 및 사용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또는 리워드몰에 있는 파트너의 프리미오 멤버십 프로그램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적용을 받는다.  

 

10. 연락처 

문의하기  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080-234-0070로 연락하여 보상 관련 질문을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