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투스에 다시 연결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NEO 머신은 여러분께 풍성한 커피의 세계를 선사하기 위해 고급 기술을 활용합니다. 사용하시려는 기능에는 블루투스 연결이 필요하지만, 현재 머신과의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바리스타의 솜씨가 깃든 커피의 풍미를 다시 즐기시려면 다음의 해결책을 시도해 주세요.
- 머신의 코드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고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머신이 휴대폰으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거리가 멀다면 가까이 옮겨주세요. 페어링 중에는 휴대폰이 머신으로부터 반경 10미터 이내에 있어야 합니다.
- 머신이 다른 블루투스 지원 기기나 집 안의 다른 휴대폰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하나의 머신에 여러 휴대폰을 연결할 수는 있지만, 동시 연결은 불가능하며 한 번에 하나의 휴대폰만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기에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을 종료하거나 블루투스를 비활성화한 후, 사용할 휴대폰을 연결하세요.
- 주변에 무선 기기, 베이비 모니터, 형광등, 전자레인지, 금속 및 콘크리트 등의 소재와 같은 방해 요소가 있는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