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불러오는 중...

현재 머신에 연결할 수 없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NEO 머신은 블루투스 및 Wi-Fi 기술과 결합하여 집에 독보적인 커피숍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이러한 연결 없이는 즐거운 커피 타임을 경험하기 힘들어집니다. 현재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머신이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머신의 전원이 꺼진 경우
  • 머신이 수동으로 등록되어 블루투스 및 Wi-Fi 연결 설정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 블루투스 및 Wi-Fi 연결이 모두 일시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음의 방법을 이용해 NEO 머신을 연결해 보세요.

  • 머신의 코드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재확인하고 전원을 다시 켭니다.
  • 전원 버튼을 눌러 머신을 재시작합니다. 
  • 블루투스 및 Wi-Fi 연결 설정과정을 반복합니다.

여전히 연결할 수 없다면 머신에 기술적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080-234-0070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에 문의해 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대표자: 토마스제프리카소(THOMAS JEFFREY CASO)| 사업자 등록번호: 110-86-10100 | 통신판매업신고: 2014-서울서대문-0247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70, 웨스트게이트타워 10, 12, 16층 (미근동)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황상현

돌체구스토 클럽 : 080-234-0070 | 이메일 :  admin@dolce-gust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