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머신에 연결할 수 없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NEO 머신은 블루투스 및 Wi-Fi 기술과 결합하여 집에 독보적인 커피숍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이러한 연결 없이는 즐거운 커피 타임을 경험하기 힘들어집니다. 현재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머신이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머신의 전원이 꺼진 경우
- 머신이 수동으로 등록되어 블루투스 및 Wi-Fi 연결 설정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 블루투스 및 Wi-Fi 연결이 모두 일시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음의 방법을 이용해 NEO 머신을 연결해 보세요.
- 머신의 코드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재확인하고 전원을 다시 켭니다.
- 전원 버튼을 눌러 머신을 재시작합니다.
- 블루투스 및 Wi-Fi 연결 설정과정을 반복합니다.
여전히 연결할 수 없다면 머신에 기술적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080-234-0070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에 문의해 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