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부터 적립까지 만나보세요!

불러오는 중...

머신에 Wi-Fi 네트워크가 연결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Wi-Fi 연결 문제는 흔히 발생하는 오류이지만, 대개 다음의 절차를 따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입력한 비밀번호를 재확인한 후 다시 시도해 봅니다.
  • 연결 가능한 최대 기기 수를 초과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네트워크에 연결된 다른 기기와 연결을 해제하고 NEO 머신을 연결합니다.
  • 네트워크의 보안 설정이 더 많은 연결을 허용하는지, 또는 라우터가 알 수 없는 새로운 기기와 연결을 차단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 라우터의 전원을 끄고 5분 기다린 후, 다시 켭니다. 이처럼 간단한 재시작으로 문제가 해결되기도 한답니다!
  • 다른 Wi-Fi 디바이스를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는지 테스트해봅니다.
  • VPN이 적용된 보안 네트워크를 사용 중이라면(대개 회사 네트워크가 이에 해당) 해당 네트워크에 새로운 연결을 추가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여전히 NEO 머신을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없다면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에 문의해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대표자: 토마스제프리카소(THOMAS JEFFREY CASO)| 사업자 등록번호: 110-86-10100 | 통신판매업신고: 2014-서울서대문-0247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70, 웨스트게이트타워 10, 12, 16층 (미근동)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황상현

돌체구스토 클럽 : 080-234-0070 | 이메일 :  admin@dolce-gusto.co.kr